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정구의피자생각의 베이컨칩스피자를 주문했어요~

피자 찍어먹기 좋은 갈릭소스도 같이 왔어요.


베이컨칩스피자는 큼지막한 베이컨과 슬라이스 아몬드, 감자칩이 특징인 피자로

그 외에도 양파, 버섯, 옥수수, 피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우는 약간 보라빛이 나는데 블루베리를 넣었다고 하네요~!



베이컨칩스피자 가격은 현재 R사이즈 2만원, L사이즈 2만2천원으로 

도우 끝부분은 치즈크러스트 형태로 치즈와 고구마가 반반 섞여 있었어요.


감자칩은 아몬드 크기 정도로 부서져서 골고루 뿌려져 있는데요.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감자칩 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베이컨과 아몬드, 감자칩의 고소함이 합쳐져

맛있게 먹었어요~

베이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큼지막한 베이컨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