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G마켓 배달 서비스로 치킨매니아의 심쿵칠리새우를 주문했어요~

심쿵칠리새우 가격은 현재 한마리 18000원으로

순살은 천원이 추가된 19000원이에요.

 1월달엔 G마켓 배달 할인쿠폰으로

치킨매니아 3천원 할인 쿠폰과 1천원 중복할인 쿠폰을 매일 발급할 수 있어

1월 한달 내내 총 4천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매니아의 치킨을

배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심쿵칠리새우를 주문하면 아래와 같이 치킨무와 치킨양념소스, 치킨박스를 배달해주는데요.


특이하게 치킨박스가 절취선이 있어서 치킨상자 뚜껑부분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걸리적거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잘 밀봉되어 치킨박스를 뜯으니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치킨과 새우튀김에 칠리소스가 듬뿍 양념되어 있지만

닭을 먹을 때는 살짝 매콤하고 새우를 먹을 때는 거의 안 맵더라구요.

매운 요리를 거의 못먹는 저에게는 딱 적당했어요~ 



새우는 칵테일새우를 튀겨서 닭 사이사이에 꽤 들어 있었습니다.

닭과는 다른 새우의 탱탱한 식감이 닭과 잘 어우러져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은 익숙한 칠리소스의 맛과 흡사하여

칠리새우요리나 칠리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치킨양념소스도 따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칠리소스가 어색하신 분들은 양념치킨소스를 약간 섞어서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소스가 묻은 치킨이다보니 반찬처럼 밥이랑 같이 드시기에도 좋습니다.


심쿵칠리새우치킨은 영양성분를 살펴보면 260g정도에

열량은 425 Kcal, 단백질 29g, 탄수화물 17g, 지방 27g, 나트륨 625mg라고 합니다.

댓글